뛰어난 소재와 고급스러운 테일러링
보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나오미 캠벨과 공동 디자인한 '나오미×보스(Naomi×BOSS)' 두 번째 드롭을 공개했다. 이 컬렉션은 편안함과 우아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됐다.
새로운 2024 F/W 캡슐 컬렉션은 비전적인 스타일을 상징하는 럭셔리 아이템을 테크놀로지 기반의 고성능 원단과 매끄럽게 결합하는 동시에 대담하고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면서도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나오미 캠벨은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항상 새로운 여정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으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는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김 방지 기능이 있어 이동 중에도 주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고, 옷을 입었을 때 편안함을 극대화 하기 위해 소재나 감촉에 신경을 쓴 안티 스트레스(anti-stress) 디자인이 적용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테크 울, 럭셔리 저지, 인조 퍼 등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와 블랙의 세련된 컬러 팔레트에 강렬한 푸시아, 로즈, 퍼플의 강렬한 포인트 컬러를 더했다. 이 캡슐 컬렉션은 최첨단 기술 원단을 통합하여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보스의 24/7 워드로브에서 각 아이템이 필요한 상황에 맞게 활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 컬렉션은 전 세계 일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