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사람들의 오늘' 스테디셀러 ‘꾸뛰르 컬렉션’ 신상
코트, 자켓, 점퍼, 니트, 가디건, 팬츠 등 시즌 에센셜 전개
구조적인 실루엣 집중 모던 미니멀 추구 브랜드 시너지 기대
TBH글로벌 워케이션 라이프스타일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테(HEUTE)와 시즌을 함께하며 새로움을 펼쳐냈다.
'다양한 사람들의 오늘'을 패션으로 표현한 호이테와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션을 위한 마인드브릿지 만남은 특별한 스타일로 완성됐다. 두 브랜드는 '일하는 사람들의 오늘'이라는 주제로 마인드브릿지의 스테디셀러 '꾸뛰르 컬렉션'을 선보였다.
'EVERYDAY IS WEEKEND' 메시지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주말 같은 여유와 즐거움을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좋은 시너지를 기대한 협업은 호이테의 구조적인 실루엣과 세심한 디테일이 가미된 컬렉션을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마인드브릿지와 마찬가지로 유행을 타지 않는 가치를 제안했다.
2021년 탄생시킨 마인드브릿지 꾸뛰르 컬렉션은 옷의 본질에 집중하면서도 구조적인 실루엣과 새로운 질감의 소재를 현대적인 세련미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테일러링을 통해 맞춤 옷을 입은 듯 편안하고 완벽한 핏을 구현한다. 시즌 코트, 자켓, 점퍼, 니트, 가디건, 팬츠 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이 공개됐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실내공간에서 차분한 분위기를 담아, 텍스처와 컬러감은 따뜻함이 인상적이다. 꾸뛰르 컬렉션을 대표하는 셋업 수트는 물론,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컴포트한 느낌의 아우터와 팬츠까지 다양하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고유한 개성을 가진 브랜드 호이테와의 협업을 통해 마인드브릿지를 대표하는 꾸뛰르 컬렉션이 더욱 풍성해졌다”라며 “이번 시즌 꾸뛰르 컬렉션과 함께 매일이 주말 같은 여유로움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꾸뛰르 컬렉션은 마인드브릿지 공식 온라인몰(TBH SHOP), 무신사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