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 아레나서 연말까지…시그니처 및 러닝도 관심 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대만 가오슝의 한신 아레나 쇼핑 플라자에서 앙코르 팝업매장을 오픈한다.
올해 더욱 공격적인 운영에 들어간 대만법인은 수도 타이베이에 장기 팝업을 운영 중인 브리즈 난산점 외에 지난 3월 3개월간 한신 아레나와 7월 한달간 타이중 친메이 백화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했다.
연말까지 운영되는 한신 아레나 팝업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를 비롯해 현지 수요가 높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가오슝 지역 내에서도 러닝인구가 점차 많아지면서 젝시믹스 러닝 'RX'라인 제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7일에는 대만 인기 연예인 패트릭(Patrick Liu)이 일일 매니저로 참여해 제품 소개와 판매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만 유명 MC이자 인플루언서인 패트릭은 그동안 젝시믹스와 협업한 라이브 방송 등으로 이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참여는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으로 대만 남부지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고객과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방위적인 오프라인 매장운영으로 더 많은 대만 고객들에게 젝시믹스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