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가 오늘(13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힘도산(HYM DOSAN)을 오픈한다.
힘(HYM)은 한국어 ‘힘’의 동음이의어이자 ‘Higher Dynamic Experience’를 의미하는 HDEX의 ‘H’와 헬스장을 뜻하는 ‘GYM’을 결합해 만든 브랜드 구호다. 고객들에게 더 높고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코어니스(Core+Fitness) 정신을 담고 있다.
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에이치덱스의 브랜드 정신 ‘코어니스’와 ‘미드센추리’의 합성어인 ‘코어-센추리’ 콘셉트를 적용해 외관 파사드부터 인테리어까지 스틸과 우드, 포인트 색채 패턴 무드로 표현했다. 또한 일상적인 ‘짐(GYM)’의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디테일 요소를 매장 곳곳에 활용하여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에서는 이번 FW 신상품을 비롯해 오직 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품과 ‘파워하우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등 에이치덱스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직접 제품을 착용하고 운동할 수 있는 퍼포먼스 스테이지 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더욱 사로잡을 예정이다. 10월부터는 플래그십 스토어 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힘도산 클래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치덱스는 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3일부터 9월 21일까지 24FW 제품부터 및 힘도산과 ‘파워하우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 한하여 ‘메인 스몰 로고 삭스’, ‘짐 벨트 키링’ 등을 증정하며, 힘도산 특별 프레임이 담긴 포토부스에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든 방문 고객 대상으로 ‘레드불’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키링과 목걸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DIY존도 만나볼 수 있다. 힘도산은 오늘(13일)부터 모든 고객에게 정식 공개되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