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농장 체험’ 테마의 따뜻한 가을 감성
네파키즈가 24FW 시즌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조구만(JOGUMAN)’ 캐릭터 IP를 활용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조구만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 조구맣지만 안 중요하단 건 아냐’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특유의 유머와 말장난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 속에 은근히 스며들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 화보는 ‘가을 농장 체험’을 테마로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차분한 색감 조합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따뜻한 가을 감성을 전한다.
네파키즈 with 조구만 에디션의 주력 상품은 조구만 클라우디스트 리버서블 재킷 3종과 조구만 플리스 베스트 1종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아 간절기 시즌 활용하기 좋다.
‘조구만 클라우디스트 리버서블 재킷’은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한 쪽면은 바람을 막아주는 나일론 우븐 소재, 다른 한 쪽면은 포슬포슬한 촉감의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조구만 플리스 베스트’는 코듀로이 배색이 포인트인 조끼 제품으로, 간절기 시즌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겨울 시즌 미들 레이어로 착용해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네파키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조기 소진 시까지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조구만 리무버블 스티커를 증정한다.
네파키즈 관계자는 “가을 간절기 시즌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는 ‘조구만’ 캐릭터 IP를 활용해 키즈 상품과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으로 멋진 키즈룩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