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큐트 & 펑션 ‘고객 대만족’
하이파이브(대표 정영오)의 ‘트루사르디 골프’가 선보이고 있는 일본 직수입 상품이 여성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섬머 아이템 테마 시리즈 첫 번째 제품으로 일본 직수입의 플로럴 프린트물을 출시, 강남상권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활발한 리오더를 진행 중에 있다.
특히, 여름 상품 중 가슴부문을 셔링으로 처리한 플라워 프린트의 슬리브리스 셔츠는 면혼방 소재로 흡한속건, 항균, 방취 등의 기능성을 높였으며, 보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어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컬러는 옐로우, 오렌지, 카키 등으로 한층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더불어 여성 슬리브 제품과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플라워 프린트의 남성 반팔 셔츠는 연인이나 부부들을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매출 신장에 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올 여름 스포티와 캐주얼이 접목된 트렌디 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는 ‘트루사르디 골프’는 국내 라이센스 라인과 함께 일본 직수입 포지셔닝을 확대,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실제 매장에서도 별도 섹션으로 구성한 직수입 라인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면서 앞으로 상품을 확대하고,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
‘트루사르디 골프’는 현재 여름 상품 조기구매 현상이 뚜렷해지면서 핫 섬머 상품 출고 일자를 앞당기고 있으며, 일상 스트리트웨어, 리조트 웨어 등 실용성을 높인 아이템을 대폭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현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