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로맨틱코미디 ‘아는 여자’ 공동 프로모션
세정과미래(대표 박장호)의 ‘니(NII)’가 오는 18일 젊은기획과 공동프로모션으로 ‘아는여자’의 시사회를 실시한다.
이 영화는 ‘킬러들의 수다’ 장진 감독이 4번째로 메가폰을 잡은 이나영, 정재영 주연의 로맨틱코미디.
이번 문화마케팅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일부 ‘니’ 매장의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1명당 2매의 시사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니(NII)가 아는 여자’라는 가제를 통해 자신이 경험한 여자들에 대한 에피소드를 올리면 행사기간동안 추첨을 통해 시사회권을 발송해 주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이메일 및 문자서비스를 활용, 당첨자를 통보하는 고객지향 서비스도 진행된다.
‘니’의 마케팅 관계자는 “올 초부터 진행되어 온 문화이벤트를 한층 활성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LG패션, 호프데이 ·월례 세미나 개최
LG패션(대표 이수호)이 매달 전임직원이 참가하는 ‘호프데이’ 행사와 ‘월례 세미나’를 연다.
매달 셋째주 금요일 개최되는 ‘호프데이’는 신사동 사옥 옥상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 맥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월례대회’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 오전에 마련되며 외부 마케팅 전문가를 초빙해 강의를 듣거나 각 사업팀의 업무 추진 사항을 교류한다. 이와 함께 LG패션은 각 부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독서 토론 모임 또한 정기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랜드그룹, ‘피오루치’ 런칭 확정
이랜드그룹에서 올 가을 3개 가량의 신규브랜드를 런칭할 예정이다.
런칭이 확정된 브랜드는 여성 영캐주얼 ‘피오루치’이며 이엘인터내셔널에서 전개된다. 8월중 명동 중앙로 현 ‘티니위니’ 매장이 ‘피오루치’ 매장으로 변경될 것으로 알려졌다.
두 시즌에 걸쳐 런칭이 연기됐었던 비즈니스 캐주얼 ‘뉴트’와 함께 유니섹스 캐주얼 ‘플랫’도 올 추동부터의 전개를 위해 준비중이다.
롯데백화점, 홍보·할인 행사·이벤트 등 펼쳐
최근 어린이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카시트 착용하기 캠페인이 강화되면서 롯데백화점은 카시트 판매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오는 19일은 경부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어린이 카시트 착용하기 국민운동을 위한 국민운동본부(가칭) 발대식을 갖는다.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유아동의 카시트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는 반면 국내는 착용이 미비한 편. 국민운동본부는 19일 발대식 및 카시트 착용하기 캠페인을 한 달여간 동안 홍보를 거친 후 7월 20일부터 미착용시 벌금을 부과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동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18일부터 27일까지 카시트 대전을 펼칠 계획이다.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콤비’ 매장에서는 카시트 올바른 착용법에 대한 설명서를 나줘주며, 전 제품을 10% 할인해 준다.
또 프랑스 직수입 카시트 ‘베베이세오스’, ‘팀텍스첼린저’는 20% 할인한 가격에 특별 판매하며 ‘밍크뮤’ 30%, ‘베이비헤로스’, ‘베이비부’는 20% 할인행사를 한다.
이와 함께 잠실점에서는 카시트 올바르게 착용하기 대회 및 카시트 경매 행사가 열린다.
앤디앤뎁, 04 F/W 컬렉션 개최
앤디앤뎁(대표 김석원)이 오는 30일 2004 F/W 컬렉션을 개최한다.
월트디즈니의 동화 101마리 달마시안의 크루엘라를 뮤즈로 삼은 이번 2004 F/W 컬렉션은 동화적인 Fantasy를 특유의 미니멀함에 위트와 유머를 더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매 시즌 스페셜리스트와의 작업으로 화제를 모아왔었던‘앤디앤뎁’은 이번 시즌에 뉴욕 출신의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고석희씨와의 작업으로 크루엘라의 이미지를 재창조, 보는 이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