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브랜드 비즈니스 전문업체인 이지스포츠(대표 허정훈)의 스포츠화 전문 멀티샵 ‘FootWear EXPRESS’ 운영이 활기를 띠고 있다.
지난 2월 오픈한 직영 1호점 ‘부천 로담코 플라자’는 런닝화 전문 브랜드 ‘사코니’, 농구 전문 브랜드 ‘앤드원’이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독특한 매장 전경과 인테리어로 타 매장들과 차별화된 이미지로 어필, 고객 유입의 효과를 얻고 있다.
이지스포츠는 경쟁력을 갖춘 핵심 해외 브랜드를 10개 이상 전개해 구색 갖추기식 ‘한국형 멀티샵’을 뛰어넘어 진정한 신발전문 멀티샵으로 인정받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7월 오픈한 직영 2호 문정동 매장은 젊은층 고객 비율이 높고 스포츠 매장이 밀집돼 있어 충분한 시장성이 확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고유 컨셉과 강렬한 레드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동선처리로 쇼핑의 편이성을 제공하는 문정점은 안테나샵으로 활용되고 있다.
2호점을 기점으로 수원, 대전, 대구, 부산에 연이어 백화점 매장을 개설, 총 6개 직영점을 전개중으로 향후 전국적으로 100여개의 매장으로 볼륨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지스포츠는 브랜드력을 보유한 ‘사코니’, ‘앤드원’ 등 해외의 Top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멀티샵 전개에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밖에 특유 재질로 유명한 브라질 브랜드 ‘하바이아나스’, 내구성이 강한 아웃도어화 ‘캐터필라’, 일본에서 선풍적 인기를 모았던 수제화 ‘패트릭’ 등 다양한 보유 브랜드로 멀티샵 시장 진입에 가속도를 더하고 있다.
이지스포츠, 스포츠화 전문멀티샵 활기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