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피코너스, ‘콤마’로 고객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SK네트웍스(대표 정만원)의 ‘카스피코너스’가 인터넷 홈페이지 내에 코너스 매니아란 뜻의 새로운 컨텐츠 ‘콤마’를 마련했다.
이는 고객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한 공간으로 ‘카스피코너스’의 아이덴티티와 트래블로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변화하는 고객의 감성욕구를 충족시키고 차별화할 수 있는 맞춤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매장 구매 목록과 코너스 카드의 마일리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보완했고 본인이 구매한 제품과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을 코디해 볼 수 있는 옷장 기능을 제공한다.
그 외 ‘카스피코너스’가 입점해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퀵 기능도 추가했다.
매월 새로운 테마로 사징 올리기 행사를 진행,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겐포스트, 겨울 코트류 3가지 상품군 제안
SK네트웍스(대표 정만원)의 ‘아이겐포스트’가 올 겨울 3가지 스타일의 코트류를 제안한다.
첫 번째 상품군은 퍼 장식의 코듀로이 자켓류로 핑크, 그린, 퍼플 등 사랑스럽고 따뜻한 색감의 아이템. 두 번째 상품군은 트렌디한 감성을 아이겐스럽게 표현한 뉴베이직군으로 모던하고 소프트한 실루엣의 패딩점퍼류이다.
다운과 젤 패딩을 사용, 한결 가볍고 슬림한 라인이 돋보인다. 세 번째 상품군은 양가죽 시리즈.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라이더 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신영와코루, 디자인 공모전 수상자 발표
신영와코루(대표 이의평)가 창립 5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실시한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에서 ‘한국의 미’를 주제로 다룬 김성희(에스모드학교) 학생 작품이 대상에 선정됐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에는 165명의 대학생들이 250점의 작품을 출품해 치열한 경쟁률을 나타냈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뉴욕의 파슨스 패션스쿨 연수 기회 및 입사 특채의 혜택이 부여돼 대학생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던 것으로 보인다.
한편 금상에는 이소현(숙명여대) 학생이, 이 외 은상 및 동상 수상자에 총 14명이 선정됐다.
신영와코루측은 “미래의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를 사전에 발굴, 육성한다는 취지에서 실시했다”면서 “창립 50주년을 맞은 ‘비너스’ 브랜드의 차별화되고 앞서가는 이미지를 제고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21일 오후 4시 잠원동 본사에서 진행되며 전시회도 동시에 갖는다. 또 내년 S/S 직접 수상작은 제품화해 선보일 계획이다.
마리오, 플러스카드 행사
마리오(대표 홍성열)이 하반기 보너스 플러스카드 고객 사은 대축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누적돼 왔던 포인트를 사은행사 기간동안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리오 상품권으로 교환해주며 마리오아울렛의 200여 전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1,000원당 1포인트씩 적립되며 1,000점, 2,000점, 3,000점 각각 1만원, 4만원, 10만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행사기간동안 ‘까르뜨니트’ VIP 초대전, 브랜드별 초특가, ONE+ONE, 등 유명 브랜드 공장직판 창고 대 공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게스, ‘감독들의 밤’기념품 증정
‘게스’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클럽프렌즈’와 국내 최고 감독들의 모임인 ‘디렉터스컷’이 공동 주관하는 ‘아시아 최고의 영화파티’에서 특별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했다.
‘게스’는 ‘감독들의 밤’을 기념해 ‘디렉터스컷’과 ‘클럽프렌즈’의 로고를 새겨 특별 제작한 게스 데님 팬츠와 로고 캡모자를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