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은 오는 30일 ‘GGPX’와 ‘클라이드’가 함께 한 40평형대의 메가삽 1호점을 오픈한다.
올 시즌 연승은 'GGPX'매장 문의가 쇄도하던 부산 및 경상도 지역 일대에 신규 매장을 대거 오픈한 데이어 이달 말경 문을 여는 광명메가샵은 GGPX와 클라이드의 복합매장으로 첫 번째 시도되는 테스트샵인 셈이다.
‘GGPX’는 올 가을 업그레이드된 글래머러스 클럽룩을 제안했다. 이효리와 함께한 비쥬얼 촬영에서 새로운 감도의 업그레이드 된 글래머러스 클럽룩 이미지를 만든 것. 올 봄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섹시 글래머러스 여성 영캐주얼로 변화한 GGPX는 이효리의 섹시함과 도발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GGPX F/W 시즌 컨셉은 60년대 보헤미안 vintage와 뉴욕 첼시 지역의 럭셔리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는 보보스 족에서 영감을 얻어 Chelsea girl과 유럽의 로코코 시대의 문화와 60~70년대 런던의 punky함을 접목시킨 Rococo punk 두 가지로 제안했다.
60년대 음악, 예술, 패션의 뮤즈로 불렸던 ‘nico’(앤디워홀의 muse가 된 모델이름)를 모티브로 했다. GGPX의 모델 이효리는 당시의 nico를 보다 섹시한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표현 했다.
이번 촬영은 뉴욕에서 수많은 아티스트, 뮤지션들의 아지트인 클럽, 스튜디오 등이 밀집해 가장 hot 한 장소로 부상하고 있는 첼시(Chelsea)와 주변지역을 배경으로 했다.
GLAM LOOK 스타일과 함께 효리의 섹시함을 한층 부각시켰다. 클럽 프로모션을 통해 글램룩 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GGPX는 영업과 홍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한다는 목표다.
한편, GGPX의 유통망은 올 상반기 두드러진 성장으로 인해 전국적인 매장 오픈을 확대했다. 롯데 잠실, 영등포, 노원, 관악, 강남, 인천, 분당점 등과 함께 롯데 부산, 동래, 울산점 등의 오픈을 확정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