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내달 앞치마 디자인 공모전
이브자리(대표 고춘도)가 앞치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11월 7일부터 12월 말 일까지 미래의 디자인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탁월한 아이디어를 가진 미래의 주인공을 발굴 육성하기 위한 일환이다.
올해로 6회째인 이브자리 앞치마 공모전은 제품 개발 가능성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전통미와 현대적인 감각이 결합된 아름다운 디자인, 부부 및 연인이 입고 싶은 개성 있는 디자인, ‘앞치마도 패션이다’ 라는 것을 주제로 내걸었다. 한 뜸 한 뜸 사랑의 바느질로 행복과 정성을 담은 앞치마면 된다. 응모자격은 대학생과 디자인에 관심 있는 일반인이다.
수상작은 이브자리가 운영하는 이브갤러리에서 내년 1월16일부터 10일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신제품 개발시 제품 개발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입사 지원 및 브랜드 리포터에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놀라운 상상력을 발휘하라
엔’브릭 디자인 콘테스트
지엔코(대표 이석화)의 스포티브 유니섹스 캐주얼 ‘엔진’은 스타일과 재미를 다함께 즐길 수 있는 N’JOY N’GENE 캠페인을 펼친다.
N’JOY N’GENE의 첫 번째는 조그마한 브릭을 이용한 N’JOY N’BRICK PROMOTION이다. 11월에 엔진 매장에서 판매 될 엔’브릭은 레고 형식의 조립형 장난감이다. 이미 성인들에게도 매니아 층이 두텁게 생긴 놀이 장르의 하나며, 앞으로 엔진만의 스포티함과 FUN한 이미지의 엔’브릭을 기대하고 있다.
이달 엔’브릭 출시 기념으로 엔’브릭 디자인 컨테스트를 진행중이다. 전국 엔진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무제한의 상상력으로 누구나 참여하여 만들어내는 브릭 스킨디자인 경진대회.
입상자들에게는 일본 여행권 및 국내 유명 팝아트 작가와 연예인들이 함께하는 브릭 전시회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