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코리아가 올 S/S 시즌 디자인을 대폭 보강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케이투코리아는 지난 달 26일부터 3일간 열린 상품 설명회에서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디테일 요소를 강화한 제품을 내놓았다. 특히 이번 시즌은 기능성 소재 사용 비중을 늘리고 여성라인을 보강한 것이 특징. K2 고유의 4가지 라인별 상품도 대폭 강화했다.
‘익스트림’ 라인은 전문 산악인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구성했다. XCR 3L, XCR 2L, 팩라이트 등 고어텍스 상품구성을 확대했으며 우븐과 썬파크 원단의 하이브리드 기법을 추구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트래킹’ 라인은 중장기 산행에 적당한 라인으로 티셔츠 상품수를 늘렸으며 ELACTON-X, COOLING-α, SOLO-TEX[T-400 등 신규소재를 과감하게 채택했다.
‘액티브’ 라인은 스포티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상품으로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초경량 자켓을 선보였다.
‘컴포트’ 라인은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 위주로 구성했으며 여성 취향의 꽃무늬 프린트를 도입했다. 세련된 이미지를 위해 매쉬 프린트, 자수, 프린트 기법 등을 활용한 패턴물도 선보였다.
한편 등산화는 시즌에 맞는 밝은 칼라를 선보이는 한편 다목적등산화군인 어드밴처트래블, 캐주얼 및 세미 정장에도 활용할 수 있는 트래블, 각종 스포츠에 사용할 수 있는 트레일 러닝화 등 라인별 상품군을 확대했다.
이번 상품 설명회에서는 철저한 제품검사 시스템 구축을 내용으로 하는 품질관리 방안도 함께 발표돼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