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대표 이해선)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CJ몰은 불경기에 선물비용이 부담스러운 것을 감안해 각종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페라의 유령&수려한 VIP 패키지’는 부모님이나 주변 친구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오리지널 투어팀이 25주년 기념 내한 공연하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VIP 초대권 2매와 공연 리플렛, 그리고 LG생활건강 '수려한' 에센스 4종 세트로 구성됐다. ‘오페라의 유령’ VIP 초대권으로 2013년 2월 중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다. 좌석은 매회 공연 100석으로 한정된 LG생활건강 VIP 전용좌석에서 선택 가능하다.
17일까지는 ‘크리스마스 바로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CJ몰의 주소(www.CJmall.com)을 직접 인터넷 주소창에 쳐서 ‘바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휴카드 청구할인 10% 포함해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트리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110cm짜리 트리에 체크 리본, 펄볼 등 총 50개의 트리 장식이 함께 포함됐다. 손쉽게 데코할 수 있는 ‘와우 트리 세트’를 2만9900원에, 선반 혹은 책상 데코용 50cm 미니 트리인 ‘베리장식트리’는 정가에서 57% 할인된 1만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