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섬유공업(대표 김형섭)의 ‘엘르골프’는 확대되는 뉴 써티를 공략한다.
파리감성의 패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부여 하는 고품격 골프웨어 ‘엘르골프’는 익스트림(EXTREME), 네오 클래식(NEO-CLASSIC), 컬렉션(COLLECTION) 3가지 차별화된 라인을 전개, 소비자에게 다양한 만족을 추구한다.
‘EX’ 라인은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고기능성의 상품력을 접목시킨 DO골프웨어를 표방했다. 컬러는 화이트, 레드, 네이비를 메인으로 액센트컬러는 오렌지, 그린, 블루.
‘네오클래식’ 라인은 비포 앤 애프터 골프 캐주얼로 영 마인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시킨다. 과거 여성골프웨어 중심에서 남성 골프웨어를 강조한 토탈 골프웨어로 젊은 골퍼를 대상으로 한다.
여기에 기존 ‘엘르골프’ 고객의 타겟팅화와 신규 고객들을 위한 지속적인 이슈를 도모한다.
▶브랜드 : 엘르골프(ELLE GOLF)
▶컨셉 : 프랑스 감성의 익스트림(EXTREME), 네오 클래식(NEO-CLASSIC), 컬렉션(COLLECTION) 3가지 라인을 전개, 소비자에게 다양한 만족을 추구한다.
▶타겟 : 메인 35-40세 / 서브 20-40세 후반
▶유통계획 : 백화점 대리점
▶특징 : 예전의 여성 중심 골프 이미지를 추가해 남성 골프를 확대 하면서 지속적인 확산 추세에 있는 뉴 써티 층을 대상으로 한다. 이슈 마케팅과 함께 스폰서 마케팅을 통한 대표 골프웨어로 이미지를 강화한다.
▶담당연락처 : 정재필 부장 02-3407-041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