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윈
‘성숙’ 타이틀 고급스럽게
‘트렌디 감성’ 믹스 매치
리트머스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리트머스’는 ‘리트머스 엑스비션(LITMUS EXHIBITION)’이라는 주제로 08가을 광고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광고는 현재 활동 중인 오자화, 안민영, 최정윤 등의 아티스트들과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리트머스’만의 감성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극대화한다. ‘리트머스’는 현재 작가들 외에도 소비자가 직접 아트웍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모색하고 있어 앞으로의 프로모션들이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리트머스’ 전시회를 통해 진행되는 비주얼은 오프라인 전시는 물론 온라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오는 9월8일부터 2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하우스
‘히어로’ 테마 유머러스·로맨틱·아티스트 표현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베이직하우스’가 ‘비 히어로(be Hero)’를 주제로 08 가을 데님 화보 촬영을 마쳤다. 전속 모델 윤은혜와 김재욱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데님하나로 영웅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유머러스한 캠페인 광고로 표현했다. 여자친구를 위해 젓 먹던 힘까지 노래를 부를 줄 아는 로맨틱한 히어로부터 자전거 페달 바람으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내는 아티스트 히어로까지 촬영 내내 유쾌한 모습을 선보였다.
엘록
톱 모델 기용, 유럽피안 고감도 캐주얼 선 봬
크럭스
‘브릿팝’ 팝아트 일러스트 돋보여
‘크럭스’는 가을부터 새롭게 일러스트에 감각이 뛰어난 대학원생 김수인과 ‘크럭스’의 ‘브릿팝(BRITPOP)’ 컨셉에 맞춰 공동 작업을 했다. 이번 시즌 ‘크럭스’의 광고 캠페인은 브리티쉬 컬쳐와 팝 컬쳐의 조화를 표현한 ‘브릿팝’ 캐주얼 브랜드로 정했다. 효과적인 표현을 위해 브랜드 태생인 브리티쉬문화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팝아트적 감성을 접목해 젊은이의 감성을 펀하고 자유로운 이미지로 표현하고자 했다. 실사 이미지와 팝아트 일러스트 이미지의 합성을 통해 새로 느낌이 돋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