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롯데百 본점 스타트, 전국투어 ‘현장마케팅’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디자인 및 기획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제이튠크리에이티브(대표 조동원)의 스타일리쉬 트래디셔널 캐주얼 ‘식스투파이브(SIX TO FIVE)’가 매장 오픈에 이어 본격적인 현장 마케팅에 돌입했다.런칭 전부터 고객들과 가까이 하기 위해 공모전 네티즌 투표, 일반고객 런칭쇼 초대 등 끊임없는 노력을 해 온 ‘식스투파이브’는 디자이너 및 전속모델로 참여하는 가수 비가 지난 28일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3월1일 천안 야우리와 청주, 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전주, 연이어 7일에는 대구와 진주, 8일에는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대전점으로 직접 고객들을 찾아간다.
지난 13일 청주점과 전주 매장을 시작으로 20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규 내셔널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식스투파이브’는 1호 청주점 오픈 당일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인근 학교에서 교복 입은 학생은 물론 타 도시에서 찾아오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
또 20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개점시간부터 해외 팬들을 포함한 수많은 고객들이 줄을 서서 계산을 기다리는 등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식스투파이브’ 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그에 보답하고자 비는 물론 전 직원이 더 열심히 뛸 것”이라며 “특히 오픈 매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6일 온라인 전문 쇼핑몰(www.6to5.co.kr)도 오픈하자마자 팬들과 유저들이 몰려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관심이 높았다. 오픈을 기념해 기획행사로 3월8일까지 ‘식스투파이브’ 비 라인 착장과 SF테디 아이템을 선주문 판매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