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F인터내셔널(대표 전충민)이 전개하는 ‘지포’가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포’는 롯데호텔과 함께 11월30일부터 내년 1월30일까지 소공점에 투숙하는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명동관광지도를 제작, 배포한다.
지도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지포’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들어있으며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드컬러의 하트그래픽이 담긴 ‘지포라이터’를 증정한다.
곰TV와는 오는 17일까지 ‘아이리스 이병헌과 히어로 이준기의 맞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곰TV를 통해 수목드라마로 경쟁 중인 두 드라마를 시청하는 네티즌을 추첨을 통해 극중 이병헌과 이준기가 착용한 후드집업과 점퍼를 선물로 증정하는 것.
‘미르의 전설’ ‘창천’ 등의 온라인 게임으로 유명한 대형 게임회사 위메이드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 ‘지-스타 2009’에 스폰서로 참여했다.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지-스타 2009’에서 위메이드의 90여 명 스태프가 ‘지포’ 제품을 착용해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얻었다. 또한 회원 1000만 명을 보유하고 하루 2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위메이드 홈페이지에 ‘지포’의 쇼핑몰을 연동해 고객 유입 유도 및 온라인 홍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지난 F/W 리프레시한 ‘지포’는 올 연말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의 친밀감과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