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스터즈 통상(대표 권승하)에서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감성 프리미엄 캐주얼’ - 패션, 빅토리녹스’는 브랜드 전개와 함께 ‘빅토리녹스를 입는다, 폭스바겐 골프를 탄다’ 라는 슬로건으로 ‘빅토리녹스 런칭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16일(화)까지 전개합니다.
‘패션, 빅토리녹스 런칭 페스티벌’은 행사기간 동안 백화점을 방문하여 빅토리녹스 매장 방문고객께 응모쿠폰을 증정, 홈페이지에서 응모쿠폰에 게재된 번호를 등록하면 오는 10월 2일 추첨에 의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됩니다. 경품으로는 폭스바겐 골프 수입차, 다이와 온오프 골프클럽 풀세트, 블랙앤화이트 50만원 상당의 골프웨어 상품권, 빅토리녹스 여행 가방세트와 시계, 멀티-툴 나이프 등을 빅토리녹스 브랜드 120년의 역사를 기념으로 120명의 고객께 1억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준다.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www.victorinoxfashion.co.kr 또는 www.masterscorp.cp.kr 이벤트 당첨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또 오픈 매장에서는 모든 구매고객께 10%할인 해택과 함께 빅토리녹스 멀티-툴 나이프 및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오는 9월 9일(일)까지 진행합니다.
패션, 빅토리녹스(VICTORINOX)’는 아메리카의 실용적이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유럽의 기능성 &아웃도어의 특징을 믹스매치한 프리미엄 캐주얼로 한국에는 2007년 가을, 겨울 시즌 첫 선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