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벤치’ 발레백 인기 폭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클래식 패션잡화 ‘빈치스벤치’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발레백’이 인기다. 이 백은 ‘루이비통’ ‘로에베’의 디자이너 빈센트 데 사르텔이 디자인했으며 레이스업과 리본디테일, 고급 소가죽의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 영화 ‘블랙스완’이 사회적 이슈를 몰고 로맨틱스커트와 시스루룩이 유행하면서 트렌드에 잘 부합했다는 판단이다.
‘지니킴’ 소니아 윤과 콜라보레이션
슈즈 브랜드 ‘지니킴’이 ‘벤소니(BENSONI)’ 2011 F/W 컬렉션에서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선보였다.
‘지니킴’은 지난달 뉴욕 스탠다드에서 열린 디자이너 소니아 윤 ‘벤소니’ 컬렉션과 협업한 ‘지니킴 포 벤소니(Jinny Kim for BENSONI)’를 선보였다. 컬렉션은 90년대 낭만적 음악과 모험, 도전을 테마로 한 ‘고딕 웨딩’을 컨셉으로 삼아 셀러브리티와 삭스피프스, 블루밍데일즈 등 유명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아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지니킴’의 이번 슈즈 컬렉션은 러플 장식, 그래픽 라인, 가죽 커팅 디테일과 묶은 리본 장식 등을 특유의 위트와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제안했다.
‘마이클코어스’ 모노그램 숄더토트백 출시
뉴욕의 시크함을 대표하는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올봄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이디 모노 라지 숄더토트백(Edie Mono LG Shoulder Tote Bag)을 선보인다. 이 백은 MK 고유의 로고가 펀칭 장식된 모노그램 시리즈 제품으로 복주머니 형태로 백 입구 주변을 오그려 연출할 수 있다. 숄더와 크로스백의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바닐라, 피넛, 터키석 총 3가지 컬러를 제안한다.
수제플랫 ‘바바라’, 3기 서포터즈 모집
수제플랫슈즈 ‘바바라’가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시즌 품평회 참가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활동기간 ‘바바라’의 인기 상품을 제공받고 바바라앤코(대표 이재정)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기간은 4월3일까지로 합격자는 7일 홈페이지와 전화로 개별 통보된다.
네파, 디클래어 씨 체인지 3L 자켓
‘네파’가 쉘러 씨 체인지 3L과 스트레치 소재를 매치시켜 활동성을 강화 한 ‘디클래어 씨 체인지 3L자켓(DECLARE C-CHANGE 3L JKT)’을 출시했다.
스스로 온도변화에 따라 습도를 조절하는 첨단 소재 원단을 적용한 제품이다. 옷 내부의 기온이 낮거나 활동량이 적은 상태에는 단열효과가 높아진다. 반대로 옷 내부의 기온이 높거나 활동량이 많은 상태에서는 원단의 고분자 구조가 벌어지면서 불필요한 열기와 습기를 밖으로 신속하게 배출시키는 똑똑한 제품이다. 자켓의 뒷면은 야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3M 반사필름을 포인트로 사용했다. 또 후드에는 높이 조절용 벨크로와 사이즈 조절용 스토퍼가 양쪽에 장착 됐다. 지퍼에 마모성이 높은 보호 필름으로 처리 된 제품이다. ‘디클래어 씨 체인지 3L자켓’은 전문가를 위한 ‘네파’의 익스트림 라인으로 최고의 기능성을 추구하는 테크니컬 상품이다. 가격은 59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