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잡화 ‘에이드레스’ 4개점 오픈 EFC(구 에스콰이아, 대표 조원익)의 남성잡화 ‘에이드레스(adress)’가 대백프라자를 시작으로 이달 12일 롯데 청량리점, 17일 현대 대구점, 26일 롯데 일산점에 입점했다. ‘에이드레스’는 신규매장 오픈을 기념해 7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가죽 여권지갑을 증정한다. ‘에이드레스’는 ‘하나의 옷차림을 통해 또 하나의 옷차림을 제안하는 새로운 주소’를 모토로 가방과 지갑, 스몰레더 등 각종 남성잡화를 선보인다.
또한 올 시즌 젊은 비즈니스 맨에게 ‘리파인드 인텔리전스’ 라인 백팩을 적극 제안한다. 나일론 소재로 내구성이 좋고 가벼우며, 내부 핸드폰 포켓과 노트북 수납 포켓, 외부 스마트 대형 포켓이 편리하다. 네이비와 브라운 두 색상으로 가죽 매칭과 심플한 버클장식이 정장에도 잘 어울린다.
캐나다슈즈 ‘알도’, 남성라인 어필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전개하는 캐나다 패션 제화 ‘알도’가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벨크로나 윙팁 등 디테일과 ‘알도’만의 개성을 강조, 가을부터 겨울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으로 신을 수 있는 제품들을 집중 어필할 계획이다.
올 가을 ‘알도’가 선보이는 남성 슈즈 아이템은 발목 위까지 감싸주는 레이스업 스타일의 워커부터 편안한 착용감의 하이탑 운동화까지 다양하다. 특히 워커부츠와 하이탑 운동화는 밀리터리룩, 카고팬츠, 배기팬츠 등 최근 트렌드인 어반 캐주얼룩에 적합하다.
‘브라운브레스’ 5주년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남성 어반 캐주얼 ‘브라운브레스’(대표 김우진)가 런칭 5주년을 맞아 오는 9월 컴필레이션 앨범 ‘Spread The Messag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퀸시 존스가 극찬해 화제가 된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총괄 디렉팅을 맡았다. 그간 ‘브라운브레스’가 진행했던 8가지 캠페인과 룩북, 컨셉북에 담긴 메시지를 총 40여 명의 아티스트들이 각자 재해석한 곡들이 2CD에 수록된다.
‘브라운브레스’는 트랙 리스트와 티저 영상에 아티스트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참여 아티스트에 관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로다’ 남성 플래그 스카프 컬렉션 갤러리아 백화점의 남성 클래식 셀렉트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가 올 가을 이탈리아 ‘로다(RODA)’의 플래그 스카프 컬렉션을 선보인다.
플래그 스카프 컬렉션은 지난 시즌 선보였던 각국 국기 프린트의 컬러를 톤 다운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일교차가 심해질 가을 날씨를 고려해 보온성 있는 울 소재 스카프, 포켓치프 제품도 제작됐다.
루카 로다가 1995년 런칭한 ‘로다’는 화려한 색상과 문양으로 천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전통 핸드 메이드 제작방식을 사용해 매니아를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