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수 전무, 다시 코데즈컴바인
▲코데즈컴바인(대표 박상돈)이 임오수 전무<사진>를 최근 재영입했다. 임 전무는 과거 ‘코데즈컴바인’의 최고 성장기를 이끌었던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웨스트우드, 한지영 부장 기용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웨스트우드’가 최근 마케팅팀에 한지영 부장을 기용했다.
한 부장은 좋은사람들, 평안엘앤씨 등에서 광고, 홍보 업무를 총괄했다.
송지오골프, 최지영 실장 영입
▲주원에프앤지(대표 공영호)의 ‘송지오골프’가 상품력 강화를 위해 최지영 디자인 실장을 영입했다.
‘디스커버리’ 9일 내부 품평회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내년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사내 품평회를 진행, 기대를 모았다.
알엑스케이, 전직원 워크샵
▲알엑스케이(대표 이경태)가 안산 소재 연수원에서 전직원 대상 워크샵을 진행했다. ‘플레이보이골프’, ‘햇츠온’을 전개에 대한 사업역량 강화를 꾀하는 단합을 과시했다.
‘레페토’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지난 4일 삼청동에 프랑스 슈즈 ‘레페토’ 아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삼청점은 336m²(구 100평)로 ‘레페토’ 세계 최대규모의 아뜰리에 갤러리 샵이며, 본래 갤러리로 사용됐던 공간을 문화와 패션, 테마가 있는 매장으로 완성했다. 갤러리 형식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아시아 최초 아뜰리에 오더가 진행된다.
아뜰리에에서는 약 250가지 컬러 중 가죽과 트리밍 컬러를 선택해 슈즈를 제작할 수 있다. 맞춤용 슈즈는 삼청점에서만 주문 가능하며,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됐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