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 1+1 트랜스포머 코트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마에스트로’가 본격 강추위를 앞두고 트랜스포머 코트를 선보였다. ‘마에스트로’ 트랜스포머 코트는 안에 코트 한 겹이 더 있어 탈부착이 가능한 레이어드 형태의 ‘1+1 코트’다.
날씨에 따라 형태를 바꿀 수 있어 하루에도 두 가지 계절을 체감하게 되는 초겨울 날씨는 물론 강추위에도 착용이 용이하다. 또한 캐시미어 100% 소재가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실루엣과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가슴 포켓에 포켓 스퀘어를 활용하면 한층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LG패션 ‘마에스트로’의 박성호 BPU장은 “이번 트랜스포머 코트는 가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자 하는 퍼스트 옴므족에게 어울리는 스마트 아이템”이라며 “활동성과 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 멀티 아이템으로 최적”이라고 전했다.
‘브룩스브라더스’ 온라인스토어 오픈
클래식 코트 대명사 ‘브룩스브라더스’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브룩스브라더스코리아(대표 클라우디오 델 베키오)가 전개하는 ‘브룩스브라더스’는 코트를 비롯한 남성복으로 유명하며, 최근 워시앤드웨어 셔츠와 쿨 울 수트를 개발하거나 디자이너 톰 브라운을 영입해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기도 했다.
국내에는 2006년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백화점 풀라인 스토어 6개점과 캐주얼 스토어 5개점, 아울렛 3개점을 전개하고 있다. 올 시즌 중반 오픈한 온라인 매장은 내년 S/S부터 본격 운영되며 이와 함께 스타마케팅과 PPL을 적극 진행할 방침이다.
브룩스브라더스코리아 마케팅팀은 “먼저 오픈한 미국 본사와 일본의 온라인 샵에 한국 고객들이 접속해 구입하는 사례가 많았고, 인근에 매장이 없는 지방 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다”고 런칭 배경을 밝혔다.
‘트루젠’ 이민호, 전국구 인기 확인
경북 울산에서 ‘트루젠’ 전속모델 이민호의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열려 전국구 인기를 입증했다. 인디에프(회장 김웅기)가 전개하는 남성복 ‘트루젠’은 지난 11일 ‘S+ by trugen’ 매장이 입점돼 있는 롯데백화점 울산점 1층 광장에서 사인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S+ by trugen’ 롯데울산점의 백화점내 트랜디 캐주얼 우수브랜드 선정기념으로 오후 4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됐다.
우천이 예고되었음에도 국내 뿐 아니라 태국,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이 몰려 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한류 스타 이민호의 인기를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현장을 찾은 장애우 팬을 위해 따로 사인과 촬영 기회를 마련해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반달리스트’ 수험생 할인 이벤트
디자이너 양희민의 남성복 ‘반달리스트’가 대입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11월 한달 전 품목 1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험생은 수험표를 이메일, 우편, 팩스를 통해 ‘반달리스트’ 고객센터로 송부하거나 쇼룸에 직접 방문해 수험생임을 인증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양희민 디자이너는 에이랜드 등 국내 편집매장에 ‘반달리스트’를 전개 중이며, 컬렉션 라인 ‘반달리스트 바이 반달’로 추계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페이스북(facebook.com/Vandalistkr) 및 트위터 (twitter.com/ Vandalistkr)에 오피셜 페이지를 신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해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