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온라인 쇼핑몰 ‘이보디가드’를 오픈했다. ‘이보디가드’는 속옷, 파자마, 이지웨어, 동내의 등을 비롯해 각종 액세서리까지 ‘보디가드’의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로, 특히 제품을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사진 위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커서의 움직임에 따라 해당 부분의 확대샷을 보여줘 소재의 무늬 및 디테일까지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보디가드’는 이를 통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하고 직접 눈으로 보는 듯한 제품의 상세 이미지를 제공해 직접 쇼핑이 힘든 여성뿐 아니라 속옷 매장 출입을 쑥스러워하는 남성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디가드’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2월31일까지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보디가드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기는 ‘보디가드 리뷰’ 이벤트는 상품평을 남기기만 해도 키스포인트를 제공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명환 대리는 “이번 보디가드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보디가드의 다양한 속옷 제품들을 접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