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 압소바·크리에이션asb·프리미에쥬르…활동·패션성 좋아
해피랜드F&C(대표 임용빈)의 ‘압소바 · 크리에이션asb · 프리미에쥬르’에서 유아와 아동만을 위한 유니크한 여름 외출복 코디를 제안했다. 먼저 ‘압소바’에서는 올 여름 여아를 위한 코코 상·하복 세트를 출시했다. 트렌디한 코랄 핑크와 톤온톤의 핑크 바레이션 코디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특별한 날을 위한 코디로도 손색없다.
상의는 민소매 티셔츠와 니트 가디건으로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가디건은 쉬폰 소재로 믹스해 새로운 룩을 제시했다. 스커트는 아사면의 플라워 프린터로 로맨틱한 분위기와 시원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크리에이션asb’도 레드와 블루컬러의 세트 아이템으로 면 100%의 활동성을 강조한 여름 외출복 코디를 제안한다. 남아는 반팔티셔츠와 7부 바지의 매치로 활동성을 강조, 7부 소매의 점퍼로 일교차를 대비했으며 산뜻한 캡모자로 한층 스포티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아는 나시 티셔츠에 치마바지를 코디해 시원함과 활동성을 동시에 공략했다. 또 남아와 같이 점퍼를 추가로 덧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프렌치 모던 유아복 ‘프리미에쥬르’에서는 포멀 커플룩을 제안했다. 남아용 히어로 상하세트는 컬러감이 선명한 네이비 조끼에 아사남방과 베이지 컬러의 반바지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또 롤리 쉬폰 드레스는 도트 조직감의 선물용 드레스이며 헤어밴드 세트 상품으로, 함께 착용 시 보다 완성된 룩으로 코디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