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이불 제품 일체 협찬
박홍근홈패션(대표 이선희)이 드라마 협찬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박홍근은 유준상, 성유리 주연의 SBS 새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에 이불, 커튼 등 패브릭 제품 일체를 협찬한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이 드라마는 남 주인공 유준상 씨의 코믹한 연기와 감동적인 부성애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홍근홈패션은 이번 드라마 속 각양각색 등장인물들의 공간에 자사 제품을 노출함으로써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드라마 초창기 주요 무대가 되는 최 회장의 집은 박홍근홈패션의 프레스티지 라인의 이불과 커튼 제품들로 화려하게 꾸며지는 한편, 평범한 남 주인공 홍경두의 공간에는 대중적인 라인의 차렵이불 제품 등이 협찬된다.
가족 드라마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만큼, 다양한 세대와 개성을 아우르는 토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극중 이선영, 최기태의 공간과 정이현의 방에 협찬된 제품들은 유러피언 스타일의 ‘M 하우스’ 제품이다.
마케팅 팀 최이섭 과장은 “드라마 협찬의 경우 등장인물 각각의 성격과 분위기가 드러나는 공간 표현이 중요하기 때문에 제품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배치해야하는 까다로운 작업이지만, 기대효과와 드라마 속 제품 특별전 개최 등 마케팅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