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프씨(대표 정휘욱)가 전개하는 ‘소노비’가 봄맞이 다양한 백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소노비’는 가벼움, 미니멀리즘, 상큼한 컬러 디자인으로 이번 S/S 신상품을 선보였다. 산뜻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타임 트레블 백팩’은 다양한 원형 시계들의 일러스트가 섬세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템이다. 대중적인 스타일의 트레블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트렌치코트와 함께 매치하면 화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제품이다.
실용적 사이즈를 내세운 ‘와튼 백팩’은 전체적으로 모던함이 묻어나는 아이템이다. 경비행기를 타고 세계여행을 떠나는 감성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빈티지한 컬러감의 가죽이 PVC 일러스트와 조화돼 독특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캐주얼과 세미정장에도 모두 어울리며 두 가지 사이즈로 제작해 커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런던랩 백팩’은 런던의 랜드마크를 레이아웃 기법으로 한 가죽패치를 모던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스카이블루 컬러가 조화돼 통통 튀는 봄 스타일이 가능하며 가벼운 여행용 백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런던맵 백팩’의 경우 20대 초반의 커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런던을 상징하는 다양한 일러스트를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으로 표현했다. 화려한 레드와 블루컬러의 가죽이 일러스트와 잘 어우러져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스포티한 의상이나 심플한 룩에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이에프씨, ‘소노비’ 제품 차별화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