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신규 협력업체 개발
6월 19~20일 양일간 ‘바이어스데이’
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역량있는 신규 협력업체의 개발과 동반성장을 위한 ‘2014 F/W Buyer’s Day’를 개최한다. 내달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금강제화와 거래 하고 싶은 업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규개발 자재나 완제품을 갖고 금강제화 본사 내 행사장을 방문하면 구매담당자와 직접 주문 상담을 할 수 있다.
상담은 제화, 핸드백, 컬렉션, 의류, 부자재 등 5가지 품목으로 나뉜다. 제화는 정장화, 캐주얼화, 부츠, 기능화, 골프화, 등산화 등 국내 생산 및 해외 생산 완제품을 상담할 수 있다. 핸드백은 가방과 지갑, 컬렉션은 양말, 의류는 점퍼, 셔츠, 바지 등이 상담 품목이다. 부자재는 제화에 쓰이는 장식과 기능성 솔, 까래 등을 상담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30일까지 금강제화 조달팀 또는 품목별 담당자에게 문의, 신청하면 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그동안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도 판매에 어려움을 겪어온 업체들에게 판로 개척의 기회를 주고, 금강제화 역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납품처를 개발해 확보하려 한다”며 “앞으로도 금강제화는 바이어스데이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양사간 상호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반성장 지원에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