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연구소, 실험맨들 남산에서 옷 벗어
펠(대표 최영재)의 ‘오프로드’가 어드벤쳐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세 번째 실험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어 주목된다. 유튜브 브랜드 채널(www. youtube.com/offroadkr)에서 공개된 세 번째 ‘오프로드 연구소 동영상’은 ‘흡습속건’편이다. 직원들이 남산을 땀 흘려 오르며 젖은 티셔츠를 벗는다. 흡습속건 기능이란 습기를 빨아들이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을 알린다.
이번 동영상 흡습속건편은 직원들이 자사 브랜드의 흡습속건 티셔츠와 일반 티셔츠를 입고 직접 남산을 뛰어 오르며 땀 흡수, 건조 기능을 실험한다. 영상 속 ‘오프로드’ 직원들은 자사 흡습속건 기능성 티셔츠와 일반 제품을 나눠서 남산정상까지 뛰어 오프며 땀을 낸 뒤, 티셔츠를 벗어 던지며 얼마나 빠르게 마르는지 실험한다. 일반 제품은 땀으로 젖어 급속도로 떨어지는 반면 오프로드 흡습속건 제품은 땀이 빠르게 말라 가볍게 떨어지는 모습으로 제품 기능과 표현의 재치를 엿볼 수 있다.
‘오프로드’ 연구소 동영상은 오프로드 제품의 주요 기능을 실험하며 그 기능성을 증명해 보이는 유쾌한 영상이다. ‘오프로드’ 직원들은 실험 영상에 출연, 실험하며 색다른 방법으로 브랜드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향후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고 재미를 주며 오프로드만의 실험정신을 반영한 실험 영상을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