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대표 장 미쉘 그라니에)의 ‘아디다스’가 스노우보딩 라인을 선보인다. 스노우보딩 라인은 스노우보드 부츠와 자켓,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라이딩 셔츠, 후디, 고글까지 갖춰진 라인으로 스노우보더들이 ‘아디다스’만의 독창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스노우보딩 제품 중 부스트(Boost) 소재가 적용된 부츠는 탄력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라이딩을 제공하고 어떤 지형에서도 편안함과 효율성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3년 러닝화에 적용시켜 첫 선을 보인 부스트 소재는 급변하는 기후에 소재의 물성이 변하지 않는 저항력과 퍼포먼스에 대한 지속성을 지니고 있다.
이번 시즌 런칭과 3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노마드(NOMAD) 필름 또한 주목할 만한 컨텐츠이다. 세계적인 스노우보더이자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팀 소속인 제이크 블라우벨트(Jake Blauvelt), 에릭 잭슨(Eric Jackson), 카즈 코쿠보(Kazu Kokubo), 헬렌 셰티니(Helen Schettini) 등이 일본 홋카이도에서 스노우보딩을 즐기는 모습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필름으로 설경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스노우보더들의 라이딩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