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품질경영대회 정부포상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사진)가 오는 19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 정부포상을 받는다. 수상부문은 대통령표창 국가품질혁신상과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부문이다. 오는 21일에는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201 블랙야크 빌딩으로 사무실을 이전한다.
블랙야크, 김기현 실장 기용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케이투’ 디자인총괄 김기현씨를 ‘블랙야크’ 디자인실장으로 기용했다.
케이투, 노우송 실장 영입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케이투’ 디자인 총괄에 ‘와일드로즈’ 출신 노우송 씨를 기용했다.
‘허그다운’ 에피소드 영상 인기
▲제일모직(패션부문 대표 윤주화)의 ‘바이크리페어샵’이 ‘허그다운(hug down)’ 출시를 기념해 유튜브에 올린 홍보영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형식과 남지현이 모델이 된 ‘허그다운 에피소드’영상은 SNS를 통해 조회수 120만뷰를 기록했다. 이번 영상은 두사람의 코믹한 무반주댄스와 재치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허그다운’은 허그동작을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박홍근홈패션, ‘미녀의 탄생’ 협찬
▲박홍근홈패션(대표 이선희)이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제품을 협찬해 브랜드 인지도제고에 나섰다. 미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해 토틀리빙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강조한다. 젊은 고객을 겨냥해 내놓은 호텔 베딩 스타일의 ‘M.하우스’라인이 주인공들의 개성에 맞게 각각의 침실에 소개돼 눈길을 모은다. 남녀주인공의 방을 제품의 컬러만 달리해 협찬, 두 사람의 미래를 표현했다.
네파, 수서동으로 이전
▲네파(대표 박창근)가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 715번지 수서오피스빌딩 6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