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닌 뉴욕 캐주얼스타일로!
■ 비지트인뉴욕
디케이앤코(대표 윤영진)의 뉴요커 감성의 모던시크 컨템포러리 여성복 ‘비지트인뉴욕’이 패션모델 송해나와 함께한 스타일리시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비지트인뉴욕’의 새로운 얼굴 송해나는 독특한 개성과 매력적인 페이스의 모델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앞세워 2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성의 여성을 위해 이번 시즌 ‘비지트인뉴욕’은 기존 이미지에서 벗어난 와이드 팬츠, 레이스 스커트와 캐주얼 점퍼의 믹스매치 등 과감해지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오버사이즈핏과 네오프렌 소재, 그래픽 패턴 등 트렌디한 무드을 강조하며 한껏 달라진 ‘비지트인뉴욕’의 감성을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봄 화보는 모던하고 페미닌한 뉴욕 캐주얼 스타일의 컨셉으로 진행됐으며 송해나는 시크한 모습부터 여성미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플랫폼 슈즈와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악세서리를 더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도회적 감성 표출
■ 블루페페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블루페페’가 올 S/S 화보를 공개했다. 구조적인 세트와 봄을 부르는 은은한 웜 톤이 만나 입체적이고 모던한 공간감을 연출한 ‘블루페페’는 전속모델 박한별의 시크한 애티튜드가 더해져 ‘블루페페’만의 미니멀리즘과 도회적 감성을 더욱 빛나게 표현했다.
2015년 S/S ‘블루페페’는 블랙&화이트와 화사해진 레몬옐로우, 핑크와 다양한 톤의 블루가 더해져 세련된 도시 여성의 트렌디함과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한다. 실용적이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부터 모던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통해 ‘블루페페’가 표방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모델 윤진욱과 점프 업
■ 애드호크
플라터너스(대표 김우철)의 유러피안 캐주얼 ‘애드호크’ 가 모델 윤진욱과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속 윤진욱은 패션 모델답게 우월한 비율과 깊은 눈빛으로 분위기를 선보이며 데님, 스웨트 셔츠, 야상 점퍼 등의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윤진욱은 아시아 모델 최초로 유럽 패션위크에 진출했던 톱 모델로 최근에는 배우로 전향,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애드호크’는 이번 화보에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며 최근 핫한 놈코어 스타일을 기본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 블루종, 데님 자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리얼웨이에 적합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며 요즘 트렌드인 내추럴한 룩을 완성시키는데 손색없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관계자는 “패션모델 윤진욱과 함께한 봄 화보를 통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강조해 ‘애드호크’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홍콩 배경 보헤미안 컨셉
■ 스티브 매든
뉴욕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스티브 매든’은 올 봄, 여름 시즌 국내 뮤즈로 탑 모델 강소영을 선정했다. 이번 광고 촬영은 홍콩의 소호와 침사추이, 리펄스베이의 도시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스티브 매든’ 특유의 개성을 트렌디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길 한가운데에 자연스럽게 앉아 있는 모습은 자유분방한 삶을 즐기는 보헤미안의 감성을 패셔너블하게 표현했으며, 락 시크 무드의 강렬한 스타일링은 당당한 스티브 매든 걸을 표현하기 충분했다.
GRI 코리아 마케팅팀은 “이번 15SS 캠페인 컨셉인 보헤미안의 자유로운 감성이 모델 강소영의 이미지와 잘 매칭되어 국내 첫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해외 컬렉션 무대 경험은 물론 국내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강소영씨와 스티브매든의 감성이 함께 어우러져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 사이에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드라마 형식 ‘일상탈출’ TV CF 진행
■ 빈폴아웃도어
제일모직(패션부문 대표 윤주화)의 ‘빈폴아웃도어’가 드라마 형식의 TV CF로 총20편의 에피소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TV CF는 소비자들에게 ‘빈폴아웃도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16일을 시작으로 매일 광고가 바뀌며 내일을 기약해야 하는 드라마 형식이다. 이번 광고 컨셉은 ‘일상탈출’이다.
간편하게 떠나는 생활 속 아웃도어가 진정한 아웃도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김수현을 광고 모델로 매회 4주간 ‘오늘을 사는 당신에게 바람’을 주요 메시지로 일상탈출을 위한 팁을 하나씩 전한다.
월요일 ‘느슨해진 마음까지 바짝 조여 매고 가볍게 출발하길 바람’, 화요일 ‘앞에 놓인 오르막 길쯤이야 가볍게 넘어버리길 바람’, 수요일 ‘바람 맞기 좋은 날에도 자신감을 잃지 말길 바람’, 목요일 ‘하루쯤은 아무 계획 없이 떠날 수 있길 바람’, 금요일 ‘치열했던 만큼 한 걸음 더 성장한 자신을 느껴보기 바람’으로 구성했다.
‘신체의 아름다움’ 담아
■ 와구샵
코웰패션(대표 이순섭)이 전개하는 ‘WAGU SHOP’이 2015 S/S 와이드컬러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컨셉은 남녀 신체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췄다. 언더웨어와 신체의 밸런스를 나타내고 내 몸과 같은 편안함을 강조했다. 남녀 신체의 가슴, 복부, 등, 엉덩이, 팔, 다리의 라인을 살린 포즈를 흑백 세미 누드 형식으로 촬영했다.
와구샵은 3월 여성 브랜드 ‘르샵 란제리’를 시작으로 4월에는 ‘안나수이 란제리’와 ‘기비 란제리’를 추가해 여성 라인을 강화했으며 토탈 언더웨어 샵으로 발전할 예정이다. 한편, 와구샵은 국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동부산점, 디큐브시티 신도림점, 아이파크 백화점 용산점 등 총 25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자연 담은 ‘무브 나우’ 광고
■ 네파
네파(대표 박창근)가 자연의 생동감을 전하는 ‘무브 나우(Move Now)’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TV CF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브 나우 캠페인의 메인 카피는 ‘지금, 당신, 어디’이다. 다섯 편의 영상을 통해 실내에만 있지 말고 아웃도어로 나가 자유롭게 자연을 즐기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14일 공개된 캠페인 런칭 영상은 ‘네파’는 당신이 이 광고를 보고 있길 원치 않습니다’라는 이색메시지를 담았다. 전지현이 출현한 하이브리드 자켓편은 바람막이인 네파 하이브리드 자켓을 통해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자연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영상은 계곡 트레킹편, 비오는 숲길편, 바위산편가지 총 5가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네파’는 오는 31일까지 ‘지금, 당신, 어디’ TV CF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CF를 공유하고 자신의 블로그, SNS, 카페 중 한 곳에 업로드한 URL를 복사해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에 공개하며 전지현이 입은 하이브리드 자켓을 증정한다.
이민호와 S/S 컬렉션
■ 게스 진
게스홀딩스 코리아(대표 제임스 박)의 ‘게스 진’에서 이민호와 함께한 2015 S/S컬렉션을 공개했다. 크리스탈 장식이 팬츠 전면에 화려하게 자수 처리된 ‘캐럿진’과 워싱과 데미지로 시크한 매력을 살린 데님아이템들이 주력 상품이다.
특히 플라워 프린트 야상과 항공 점퍼 등을 매치한 이민호의 스타일링은 ‘게스 진’의 아이덴티티와도 잘 어우러진다. 이번 컬렉션은 마이크로 사이트(www.guesstheday.co.kr)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룩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게스 진’은 명동점, IFC몰, 잠실 롯데월드점에 이어 5월 가로수길 직영점을 오픈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