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스텔바쟉, 팝아트 프린트가 재밌다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은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웍 패턴을 적용한 ‘아트 포인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재미있는 팝아트 프린트가 제품 전체에 적용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피케 티셔츠와 여성용 큐롯팬츠, 남성용 반바지를 비롯해 벨트, 골프화, 골프장갑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 헤리토리 골프, ‘멀티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헤리토리 골프’는 채도와 명도가 높은 색상을 사용해 이목을 집중시키는 ‘멀티 스트라이프 프린트 반팔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뜨거운 여름철 그린 위에서 더욱 시원해 보이도록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네이비와 오렌지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줘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오렌지와 블루의 두 가지다.
■ 파리게이츠, 위트 있는 ‘훌라 멕시코 시리즈’
‘파리게이츠’는 핫섬머 ‘훌라 멕시코(HOLA MEXICO)’시리즈를 선보였다. ‘훌라 멕시코’ 시리즈는 선인장, 스컬, 타코 등 멕시칸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패턴을 제품에 적용했다. 산뜻한 그린컬러의 선인장 패턴이 상의와 스냅백에 잘 어울린다. 이외에도 오렌지 컬러의 하이탑 등 다양한 제품에서 개성 있는 멕시코 시리즈 패턴을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 스커트뿐 아니라 스냅백, 슈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함께 출시해 필드 위 코디가 용이하다.
■ 와이드앵글, 북유럽 감성 패턴 레인 자켓
‘와이드앵글’은 장마철을 맞아 필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패턴 레인 자켓을 출시했다. 산 모양을 단순화한 북유럽 감성의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장마철 또는 불쾌지수가 높은 날씨에 기분전환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다.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로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끈이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준다.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컬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