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신상국 대표 선임
▲아가방앤컴퍼니가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신상국(40·사진) 前 아가방앤컴퍼니 감사를 신임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선임했다. 기존 신동일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 회장은 대표이사직을 사임하고 랑시그룹과 아가방앤컴퍼니의 회장직을 그대로 맡아 그룹 차원의 경영 전반을 총괄한다. 신 신임 대표이사 부회장은 중국 길림성 출신으로, 길림성량유식품진출구공사 천진지사 총경리 및 태영건축자재유한공사 사장직을 거쳤다. 지난 2014년 랑시그룹이 아가방앤컴퍼니를 인수한 이후에는 아가방앤컴퍼니 감사직을 맡아왔다.
미즈노, 김창범 대표 퇴임
▲일본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 김창범 대표<사진>가 지난 12월28일 퇴임했다. 신임 대표는 내부 의견 조율 중으로 결정 후 발표할 예정.
코웰패션, 온기를 나눠요 ‘기부데이’
▲코웰패션(대표 이순섭)이 지난 15년을 마무리하며 나눔을 실현하고 기부문화를 확산하는 기부데이를 열어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코웰패션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기를 나누고자 아름다운가게에 ‘1억1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센터폴 ‘마테호른II’ 출시
▲세정(박순호)의 ‘센터폴’이 마테호른 다운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 마테호른II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보온성을 강화하고 스트레치 소재 사용, 출열 안감과 대전 방지 안감을 추가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마테호른II의 남성용은 리얼 라쿤퍼 후드 트리밍, 여성용은 실버 폭스 퍼 후드 트리밍을 사용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