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런칭, 캡슐 컬렉션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과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캘빈클라인이 한국 단독으로 축구 선수 손흥민과 협업 탄생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손흥민 포 캘빈클라인 (손흥민 for Calvin Klein)’으로 선보인 제품은 데님, 의류 및 언더웨어를 아우르는 캡슐 컬렉션이다. 손흥민이 직접 선택한 8가지 캘빈클라인의 필수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실루엣은 편안함 스타일리쉬함을 선사하는 릴렉스 핏과 컨투어 시밍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 컬렉션만을 위한 특별한 색상 구성으로 캘빈클라인의 클래식함을 보여주는 화이트, 블랙 및 그레이를 기본으로, 블리치드 모브와 딥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선택했다.
모든 스타일에 손흥민의 시그니처 넘버인 7을 그래픽적으로 해석해 클래식한 캘빈클라인 로고와 함께 접목했다.
손흥민은 "지난해 캘빈클라인에 합류한 이후, 저는 전 세계의 팬들에게 저의 색다른 면을 보여줄 수 있어 자랑스러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캘빈클라인과의 파트너십으로 이루어진 이번 협업은 새로운 방식으로 저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스포츠와 패션에 대한 저의 정체성을 상품에 잘 녹여내기 위해 캘빈클라인 팀과 협업하는 것은 굉장히 재미있는 작업이었고, 제 팬분들도 저처럼 이 캡슐 컬렉션 상품을 착용하시면서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사진작가 김희준이 촬영한 이 캠페인은 강렬한 조명 아래 컬렉션 상품의 디테일을 강조하고 손흥민의 타고난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그의 스포츠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지는 캠페인은 12일 런칭됐다. 캡슐 컬렉션 상품은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및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