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링에 주목한 슈트와 레더, 다채로운 액세서리로 완성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스포트막스가 역동적인 움직임과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본연의 핵심 가치를 선보이는 2025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깊이 탐구해 그 안에 담긴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끌어내, 현대 여성들이 마주한 다양한 현실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들을 담아낸 리조트 컬렉션 ‘모던 펀더멘탈(Moden Fundamentals)이다.
미니멀리즘과 맥시멀리즘의 교차점에 있는 이번 스포트막스의 2025 리조트 컬렉션은 필수적인 워드로브 아이템부터 레디 투 웨어(Ready-to-Wear)까지, 실생활에 적합한 의상에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슬림하면서도 유연한 실루엣은 스트레치 저지와 울 소재로 구현했으며, 드레이프 코트와 악어 엠보싱 재킷에는 어깨에 여유로운 볼륨을 더해 당당한 존재감을 강조한다. 감각적인 테일러링에 주목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슈트는 날렵하면서도 유연하며 일상에서 갑옷과도 같은 역할을 한다.
또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파워 슈트는 브랜드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상징적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드레스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입는 순간 완벽히 차려입은 느낌을 선사하며, 금빛 스터드 장식이나 현대적인 레오파드 프린트로 세련미를 더한다.
한편, 이번 컬렉션에서는 오늘날 여성들이 원하는 액세서리의 핵심 요소를 선별해 백, 슈즈, 벨트, 주얼리, 그리고 아이웨어 시리즈를 함께 구성했다. 현대적인 방식으로 심볼을 활용한 새로운 ‘S’로고 하드웨어는 스트랩과 버클에 배치하여 새로운 장르의 주얼리처럼 믹스 매치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등장한 백은 브랜드의 부드럽고 유연한 코드를 패딩 가죽으로 구현한 아이템으로 푹신한 베개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다양한 용도에 따라 여러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었다.
슈즈 라인에서는 안정성을 위한 넓은 뒷굽과 독특한 엣지가 돋보이는 스틸레토 실루엣의 새로운 드레이프 가죽 펌프스를 선보이며, 우아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현대 여성에게 완벽한 룩을 제안하는 스포트막스 2025 리조트 컬렉션은 1월부터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