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 쫙’ 133만 뷰 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로가디스’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패러디한 웹드라마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 쫙’을 SNS 에 공개한 이후 133만뷰를 기록,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스토리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을 확대해 나가는 로가디스는 “옷이 날개이고 성격이나 분위기까지 바꿔준다”는 패션정설을 웹드라마를 통해 전파하고 있는 것.내용은 영어강사, 금융맨, 웹디자이너 등 남자출연자와 패션디자이너, 유치원교사, 연극배우를 하는 여자출연자가 만나 커플을 완성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첫인상과는 전혀 달리 남자출연자들이 과하거나 촌스런 패션센스와 매너를 보이자 여성 출연자들은 불만을 쏟아놓고 급기야 프로그램 중단사태까지 이른다는 설정이다. 이 가운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투입되고 체형과 이미지에 맞는 의상연출을 도와 결국 호감도를 상승시켜 커플을 이루게 한다는 내용.
누리꾼들은 “영상이 너무 재미있고 시간가는 줄 몰랐다”, “기회가 되면 스타일링을 받아보고 싶다”등 감상평을 남겼다. 로가디스는 향후 고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로가디스는 내달 19일까지 웹드라마 영상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베스트 감상평 3명을 선정, 코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