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인터내셔널(대표 최정민)의 라이프 스타일 감성 애슬레저 브랜드 애뜰루나(athluna)가 액티브 요소의 유니크 함을 더한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애뜰루나 2018 S/S 컬렉션은 애슬레저가 가지고 있는 편안하고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본연의 요소에 집중했다. 애뜰루나만의 눈에 띄는 컬러감과 소재 본연의 질감에 독특한 패턴을 포인트로 줘 패션성을 가미한 유니크 함이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로 이뤄진 이번 S/S 패턴은 포일 프린팅 매트 지브라(Matte Zebra) 와 랩 타일(Reptile) 패턴 등을 레깅스 및 웨어러블 한 슬리브스 제품에 포인트를 주어 자칫 루즈해 보일 수 있는 애슬레저 룩에 세련미를 추가했다.애뜰루나는 16년 F/W시즌 런칭, 유니크 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기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랜디 한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상징인 달을 컨셉으로 액티브웨어부터 애슬레저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 한 디자인 요소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 'Your Active Mate, Athluna' 에 걸맞게 편안함을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계속 입고 싶은 트렌디 한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진행 예정이다.애뜰루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편집샵 W컨셉, 29cm, 무신사, SSG닷컴, 롯데닷컴 등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018년 상반기에는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홍콩 소호에 위치한 ‘K-Style Lab’에서 12월 한달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홍콩 침사추이 ‘K11 Art Mall’에서도 2018년 1월~3월까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는 등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최초로 홍콩 진출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