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2017년 파이널 세일’을 진행한다. 지오지아는 이번 파이널 세일을 통해, 올겨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풍부한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을 위한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화제의 아우터 ‘스넉다운 사파리 시리즈’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스넉다운 사파리는 프리미엄 충전재 구스다운, 덕다운을 최적의 비율로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췄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의 벤치 파카 스타일, 캐주얼 하프 기장의 액티브 스타일, 풍성하고 부드러운 리얼 폭스 퍼 후드가 돋보이는 포멀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온라인상에서 ‘대세 코트’라 불리는 지오지아 코트 컬렉션을 포함해 지오지아의 대표 상품인 수트, 스웨터, 맨투맨, 셔츠, 팬츠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한편 지오지아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사은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오지아 전속모델 박서준의 모습이 담긴 2018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번 2017년 파이널 세일은 전국 지오지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지오지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