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액세서리 전라인 50여종 전 선봬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 essory)’가 뉴욕 베이스의 유명 팝아트 일러스트레이터 안젤리카 힉스(Angelica Hicks)와 만났다.
질스튜어트 뉴욕은 뉴욕을 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팝아트 일러스트레이터 안젤리카 힉스를 협업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런칭 이래 처음으로 남성, 여성, 액세서리, 스포츠 브랜드의 통합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오늘(2일) 출시한다. 안젤리카 힉스(Angelica Hicks)는 귀엽고 유머러스한 수채화법의 드로잉으로 업계와 SNS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샤넬, 구찌, 펜디 등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연이어 진행하며 영역을 확장중인 라이징 일러스트레이터다. 현재 네타포르테에서 출판하는 포르테 매거진의 공식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질스튜어트를 사랑하는 세련된 뉴요커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트있고 트렌디한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자유의 여신상, 핫도그, 택시 등 뉴욕의 상징적인 아이콘을 중심으로 안젤리카 힉스 특유의 유머코드와 질스튜어트만의 독특한 무드를 제품에 녹여냈다.톡톡 튀는 일러스트의 장점을 살린 안젤리카 힉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의류부터 액세서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50여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질스튜어트뉴욕 여성, 남성, 액세서리, 스포츠 전 라인에 걸쳐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숄더 백과 크로스 백, 토트 백, 지갑,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어 18SS 시즌 가벼운 옷차림에 엣지 있는 포인트를 줄 수 있다.
LF몰에서는 질스튜어트뉴욕과 안젤리카 힉스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 5% 즉시 할인 혜택 및 안젤리카 힉스의 위트있는 일러스트 스티커 2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