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전개하는 126년 역사의 프랑스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BREUER)’와 프렌치 감성의 소프트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로이어에서는 지정 품목 수트를 구입하면 고급 드레스 셔츠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20% 할인 혜택과 함께 브로이어 골프 장갑 세트를 증정한다.
브로이어 수트는 깔끔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을 가장 우아하고 품위 있게 만들어 준다. 신경 쓰지 않은 듯 무심한 태도로 세련된 멋을 즐길 줄 아는 프렌치 스타일을 닮아 있다. 코튼 소재의 수트는 계절과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캐주얼한 감각을 연출하기에 좋다. 브로이어에서는 수트 외에도 자켓, 셔츠, 팬츠 등 심플하면서 품격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는 메인 아이템인 셔츠 외에 슈즈 그리고 가방, 지갑, 벨트류의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20% 세일과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마일리지 2만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 아이템으로 유용한 셔츠와 타이, 드로즈로 구성된 11만원 세트, 지갑과 벨트로 구성된 20만원 세트 상품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