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구스다운자켓 신상품을 앞당겨 선보이며 시즌 시작전에 미리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F/W 시즌 신상품인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자켓’을 판매한다.
이번 롱패딩은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배출시키는 우수한 투습력을 갖췄다. 또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EX-TUBE 최신 기법을 적용해 한겨울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네이비, 여성용 아이보리/블랙이 있다.
이 제품은 지난 시즌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콘트라튜브테크 다운롱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충전재로 거위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기존보다 보온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수납 기능과 소매 조임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실용성을 높였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지난해 롱패딩 완판에 이어 올해 겨울도 롱패딩의 인기가 예상된다”며 “다운 선판매를 통해 고객 수요예측과 동시에, 본 시즌 돌입전 물량 확보 등 전략적 운영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 올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