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샘 노숙 불사...역대급 신기록 달성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x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가 한정판 출시와 동시에 완판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17일 출시한 시즌2 제품이 밤샘 노숙을 불사하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주요사이즈를 완판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휠라x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휠라팝업스토어를 비롯, 부산 G-STAR트위치 부스, 인천ABC마트 간석점 등 총 3곳에서 17일 오전 출시됐으며 전날인 16일 오전부터 긴 줄이 늘어서기 시작했다. 휠라와 신세계 측은 긴급 협의를 통해 이 인파들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실내 장소를 대기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휠라는 300인분의 식사(햄버거 세트)를 준비하는 순발력을 발휘했다. 이와 같은 우왁굳 팬들과 소비자 관심속에 관련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당일 주요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다. 더불어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에서도 접속자들이 몰렸으며 공개 직후 약 10분만에 주요사이즈는 전량 소진됐다.
또한 16일 밤 10시부터 17일 새벽 1시까지 대기현장에서는 즉석‘랜파티(LAN PARTY)'가 개최됐다. 현장에 PC와 인터넷 설비를 구축, 대기 중인 팬들과 우왁굳이 함께 게임을 즐기며 소통하는 이색 행사가 진행됐다.
휠라는 그 동안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지속 인기몰이를 해 오면서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으며 이번 휠라x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 역시 전작을 뛰어넘는 역대급 기록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