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은 온라인을 벗어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접점을 높인다.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성수동 S팩토리에서 오프라인 팝업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FASHION ON AIR)’ 행사를 연다.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에서는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요 단독 브랜드의 19 S/S 신규 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혜연에게 퍼스널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가 열린다. 패션 스토리텔러들과의 스트리밍 라이브 방송과 특정 시간 동안 온·오프라인 동시 단독 특가를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만나볼 수 있다. 50%할인 랜덤박스 및 행사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브(LIVE) 컨텐츠가 주목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패션 스토리텔러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인스턴트펑크(INSTANFUNK)의 디자이너 김지혜, 오아이오아이(O!Oi) 디자이너 정예슬, 쌀롱드쥬(SALONDEJU) 디자이너 안성주 총 네 명이 참여한다.
방송인으로 새 출발을 알린 정재호가 MC로 참여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패션계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토크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W컨셉 앱을 설치한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사전 예약과 현장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21일까지다.
W컨셉 오프라인 행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뉴욕 맨해튼 소호에서 만나볼 수 있는 W컨셉 USA 행사는 ‘W 컨셉: URL to IRL(온라인에서 리얼 라이프로)’라는 주제로 구성된다. 행사 첫날인 25일 런칭 파티가 진행되고 26일부터 28일까지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