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블랭크코퍼레이션의 패션전문 자회사 뷰에누보(대표 임용우)의 여성 잡화 브랜드 ‘엘바테게브(Elbategev)’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우신사’에 각각 입점했다.
엘바테게브는 2018년 7월 런칭해 엘바 미니백을 필두로 온라인 커머스를 전개하며 브랜드백 시장에 안착했다. 현재 다양한 온라인 유통처로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며 월 평균 50%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번 무신사와 우신사 입점을 통해 플랫폼을 즐겨 찾는 대다수 밀레니얼 세대 여성고객과 소통의 폭을 넓히고 미니백을 선보일 계획이다.
입점 제품은 ‘엘바 미니백’과 지난 7월 출시된 ‘넛츠백’, ‘테리토리백’ 등 신제품 12종이다. 이 중 엘바 미니백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스트랩 착용 방식에 따라 클러치, 숄더백, 벨트백 3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엘바테게브의 안한솔 유통기획자는 “무신사는 다양한 디자인 브랜드가 밀집된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신규 브랜드 및 참신한 디자인 발굴이 돋보인다”며 “여성고객이 많은 우신사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미니백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엘바테게브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무신사와 우신사의 ‘엘바테게브’ 브랜드 관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