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 ‘에타홈’과 MOU 체결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가 홈퍼니싱 전문 온라인 쇼핑몰 ‘에타홈’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직접 방문없이 어디서든 전문가의 가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어디가구의 서비스를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앞으로 위드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MOU 기념으로 어디가구와 에타홈은 오는 25일까지 ‘PLAY 네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구 견적 요청 이벤트, 100원 응모, 투표/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무드별 네고리스트’를 통해서 어디가구 견적 요청에 참여하면, ‘이마트 1000원 상품권’과 ‘에타홈 3000원 마일리지’를 100% 증정한다. 가구 2개 이상을 장바구니에 담고, 원하는 견적금액을 적어서 네고한 뒤 추가 할인이 적용된 견적서를 받아 보기만 하면 된다.
빈티지와 내추럴, 모던&미니멀 등 9개의 음악과 분위기를 취향별로 고른 뒤, 해당 분위기와 어울리는 공간투어를 즐기고 마음에 드는 가구를 선택하면 된다. 50만원 이상 실제 구매 고객들에게는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1인당 ‘스타벅스 커피 20잔’을 제공한다.
‘에어팟 프로’ 100원 응모도 진행한다. 어디가구 견적 요청 시 ‘당신의 고막을 책임질게!’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100원에 증정한다.
에타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투표 및 댓글 이벤트 ‘PM 8:00 기록’도 있다. 오후에 집에서 들으면 좋은 음악과 좋아하는 집 분위기를 댓글에 적어 참여하면 ‘에타홈 마일리지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어디가구 이다인 기획팀장은 “국내부터 해외까지 가구/소품/주방 등 홈퍼니싱 전문 온라인 쇼핑몰 ‘에타홈’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어디가구’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업무협약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만큼 견적가에 추가 할인까지 더해진 어디가구의 특별한 네고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