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은 늘어나나는 다채널시대를 대비한 스트릿감성의 데님신규 JCJD를 선보였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20대를 위한 전문 브랜드 'JCJD'는 평범한 일상의 가치를 재치 있는 감성과 반항적인 웨어러블을 재해석했다.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추구하는 영 타깃을 겨냥해 기획됐으며, 대담하고 독창적인 스타일로 자유로운 스트릿을 표현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 기존 소비층은 물론 잘파세대까지 더 넓은 소비층을 확보한다. 데님을 위주로 저지, 티셔츠 등 트렌디& 데이룩으로 매력적인 제품을 구성했다.
데님은 활동성과 핏을 모두 챙긴 테이퍼드핏,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와이드핏, 멋스러운 디테일을 담은 부츠컷 등 다양한 실루엣과 워싱을 가미한 자신만의 스타일로 눈길을 모은다.
랩와이드데님은 탈착이 가능한 랩스커트 & 와이드팬츠 2in1 제품이다. 캐주얼하고 빈티지한 디테일과 워싱으로 재치 있고 자유로운 감성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핀턱테이퍼드데님은 늘씬한 패턴 적용과 디자인으로, 2가지 컬러로 제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하고, 두께감 합리적 가격책정이 돋보인다.
스판 저지 소재에 피그먼트 워싱 가공 집업가디건,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 베이직하지만 소재로 차별화한 골지소재 라벨 로고로 스트릿 룩을 완성한다.
TBH글로벌 관계자는 "데님 전문 브랜드 JCJD는 누구나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웨어러블함이 매력, 자유로운 믹스와 레이어드 조합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누구나 쉽고 재치 있게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토록 다양한 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전다.
JCJD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TBH SHOP),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