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공식 온라인몰인 ‘이브자리몰’에서 설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안했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가심비 제품을 고루 확대해 이불∙베개 속, 토퍼∙요 솜, 이불커버, 차렵이불, 구스이불에 대한 특별체험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라이젤’ 라인은 이불, 베개, 패드, 토퍼로 구성됐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브자리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고온 세탁 및 건조가 가능한 기능성 충전물을 적용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활용하기 좋다. 통기 기능이 우수해 돌침대나 난방 기기 위에 깔고 써도 쉽게 온기가 전달된다.
‘소프트에어다운’은 이브자리 구스이불 신제품으로 고품질의 폴란드산 구스 솜털 80% 비율 제품이다.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는 상하 2단 구조로 회복력이 빠르고 체압 분산이 균등하게 이뤄져 몸의 굴곡과 자세에 맞춰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높이 구성이 4㎝, 6㎝, 9㎝, 15㎝로 매트리스 위, 바닥, 매트리스 대용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옥지선 이브자리 온라인사업팀장은 “올해 설 선물 트렌드로 실속과 심리적 만족을 함께 추구하려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선택의 폭을 넓힌 이브자리 설맞이를 통해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소비자들의 명절 선물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