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대표 김승동·박재범) 독일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이 서울 시내 주요 매장에서 ‘잭울프스킨 아웃도어 카페’를 운영한다.
내달 1,2일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오는 8,9일 청계산 직영점(사진)에서도 진행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와 쿠키를 제공한다. 또 경품 추첨을 비롯해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 다트 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가을에 걸맞게 야외에서 노천카페로 운영되는 이번 경품 행사는 현장에서 LS네트웍스 모바일 회원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모바일 회원 가입 즉시 구매금액의 5%를 현장 할인하는 혜택도 준다. ‘잭울프스킨’의 3in1자켓, 백팩, 야구모자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현장 게임 이벤트를 통해 미니워시살롱, 아웃도어 양말 등도 증정한다. 또 경품 추첨 응모 고객 중 ‘잭울프스킨’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즉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정우 팀장은 “주말 가족 나들이객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잭울프스킨’을 더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체험 마케팅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 및 고객 체험 효과 강화를 위해 하반기에는 전국 매장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