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트렌드, 홈페이지오픈 이벤트 풍성다양가격·컬러코디상품 출하
올 봄 첫 탄생된 MK트렌드(대표 김상택)의 ‘OLD&NEW’가 인터넷 홈페이지를 오픈 하는 한편 하반기 모델로 가수 김건모 씨를 영입 본격적인 홍보전을 펼친다.
‘OLD & NEW’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 가입만으로 선물을 팡팡 터트린다.
회원 가입시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하며 회원 가입 번호가 행운의 숫자인 고객에게 선물을, 회원 가입자중 추첨을 통해 또 한 번 선물을 증정한다.
운이 좋은 사람이면 세 번의 행운을 모두 잡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는 매장에 직접 나가지 않아도 신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OLD&NEW’에서 제안하는 코디와 각종 패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OLD&NEW’만의 장터도 함께 오픈 한다. 긴 공백 뒤 화려한 변신을 추진하고 있는 가수 김건모.
김 씨는 ‘OLD&NEW’와 의상프로모션 계약 및 가을 카탈로그 모델 계약을 맺고 7집 앨범을 발표했다.
10대부터 3,40대 까지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한 김건모와 ‘올드& 뉴’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OLD&NEW’ 여름 카탈로그 촬영은 브랜드 컨셉 그대로 자연과 하나되는 편안한 느낌을 반영 더욱 감도 있는 비주얼로 제안했다.
카탈로그의 테마는 「Fusion Art」로 ‘OLD&NEW’전속모델인 이유진과 최우제가 퓨전 아티스트로 등장, 우연한 만남이 자연스러운 사랑으로 키워 나가게 된다는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담아 냈다.
다가오는 여름, 디자인과 컬러 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OLD&NEW’의 여름 컬렉션에는 다양한 가격대로 전개했다.
9,800원의 심플한 ‘&’로고가 있는 반소매 티셔츠는 반바지나 면바지 등 편안한 스타일의 코디가 가능하다.
시원한 컬러들로 Beige, White, Sky blue, M/Grey, D/Orange등 라이트한 파스텔 톤까지 다양하며 ‘OLD&NEW’가 올 여름에 특별히 추천하는 기획상품이다.
바다나 산에서 발랄하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필수 아이템 반소매 티셔츠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Sky blue 반소매 T-셔츠.
심플한 ‘&’의 로고가 돋보인다.
청바지와 면바지 등에 코디가 가능하다.
‘OLD & NEW’모델 이 유진 씨는 부산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드라마, MC, CF 등으로 다채로운 끼를 보여주고 있는 이 유진 씨는 훤칠한 키에 이국적인 마스크가 남녀노소 폭넓은 팬 층 확보로 성황을 이루었다.
/김임순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