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코튼마크 공동 행사성료
최고급 순면제품을 보증하는 미국코튼마크가 라이센스 브랜드인 닉스(대표 김호연)와 함께 여름시즌을 겨냥 다양한 판촉 증진 행사를 실시 성료했다.
미국코튼마크와 닉스는 ‘닉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세계 어디 어떻게 누구와도 갈 수 있는 여행기회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여행테마의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한 시기적절한 마케팅 행사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감했다.
지난달 25일부터 이 달 24일 까지 한 달간 실시한 미국코튼마크의 닉스 경품행사는 행사기간동안 닉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응모기회를 제공했다.
지금까지 진과 우븐류의 판매가 호조 되면서, 아울러 여성라인까지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닉스는 아쿠아진, 골든 게이트, 아이언 진, 화이트 진 시리즈까지 지속적인 매출 상승세를 몰아 최고급 순면제품을 보증하는 미국코튼마크와 함께 여름 휴가를 맞은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여름선물로 핫이슈가 되었다.
다가가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구사할 예정인 미국코튼마크는 우수한 미국산 코튼이 50% 이상 함유된 순면제품에만 부착되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고품질과 편안함을 보증하는 순면보증마크로 널리 인정받아 오고 있다.
또한 미국 코튼마크는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도움을 주고 미국 면을 사용하는 생산자와 판매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브랜드 지원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고의 의류 브랜드인 닉스와의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행사내용의 다양함과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참여로 진행됐다.
앞으로도 미국코튼마크는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그리고 깊숙이 다가가는 즐겁고 유쾌한 행사를 진행 브랜드인지도 강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김임순 기자[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